'임재범의 그녀' 차지연의 데뷔곡 '그대는 어디에'의 뮤직비디오가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0일 임재범이 직접 작사, 작곡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 차지연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대는 어디에' 음원과 더불어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뮤지컬 배우다운 차지연의 애절한 감성 연기가 돋보여 네티즌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동영상사이트 '곰TV'에서는 뮤직비디오 차트 1위(31일 오전 9시 기준)에 올랐다.
이른바 '차지연 앓이'의 신호탄이 되기도 했던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출연 당시 청중평가에서 4위를 차지한 임재범의 무대가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는 무편집 영상 서비스에서는 역대 최고수를 기록,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차지연 효과가 통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차지연의 감성 발라드 '그대는 어디에' 뮤직비디오는 애잔한 선율의 멜로디와 슬픈 가사에 담긴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차지연의 감성 연기가 빛을 발한다. 또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조화를 이뤄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차지연이 대형 디바로 성장할 지 주목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