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11시50분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롯데홈쇼핑은 차량을 소유하기보다는 장기 렌트해 부담 없이 이용하려는 알뜰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와 손잡고 1일 오후 11시50분 장기 렌터카 모집 방송을 실시한다.
롯데홈쇼핑은 계약기간 36개월 조건으로 렌터카 모집 방송을 진행하며 차종별 선수금 및 대여료는 전화로 상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에 방송되는 렌터카는 등록세, 취득세, 공채, 탁송료 등 초기 비용이 없으며 계약기간 동안 보험료와 자동차세 역시 무료다. 또 리터당 최대 100원 주유 할인, 연 12회 세차 무료, 연 2회 엔진오일 무료교환 등의 차량 관리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긴급 출동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의 사고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사고로 인한 차량 정비 기간 동안 대차 차량도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최근 금전적인 여유가 있어도 내 차 구매보다 렌터카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초기 비용, 보험료, 자동차세 등 차량 구매 시 뒤따르는 추가 비용을 부담할 필요가 없어 실용적인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