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2집 '소풍' 음원 공개...女心 잡을까?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6.27 09: 38

가수 민경훈의 정규 2집 앨범 ‘소풍’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민경훈 측은 27일 0시 2집 앨범 ‘소풍’을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동시 공개했다고 밝혔다.

 
컴백 예고와 동시에 각종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던 민경훈의 정규 2집은 온라인 음반 판매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했다.
실제로 인터파크에서 그의 앨범은 예약판매 음반 베스트셀러 3위를 차지했고, 예스24에서는 주간 베스트 5위에 랭크되는 등 위력을 보이고 있다.
 
2집 ‘소풍’은 앨범에 수록된 10곡 모두 다른 분위기로 구성돼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민경훈은 정확한 곡 해석으로 노래마다 다른 창법을 선보였으며 이전보다 진화, 발전된 모습이라는 평이다. 특히 다른 앨범과 달리 민경훈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She’ 는 우리나라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 작사가 최갑원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하고 빠른 템포의 노래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백송으로 민경훈의 감미롭고도 시원한 보컬이 가사를 잘 표현해주고 있으며 대중적이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2011년 최고의 히트곡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SG워너비 이석훈이 함께한 듀엣곡을 수록했다. ‘어떡하죠 난’ 데모곡을 받았을 때 민경훈이 이를 듀엣곡으로 만들고 싶어 해 평소 좋아하던 이석훈에 제의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민경훈은 오는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며 타이틀 곡 ‘She’의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위해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rosecut@osen.co.kr
<사진> 2집 앨범 ‘소풍’ 재킷 커버.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