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21 이벤트, 다 쓴 문화상품권으로 온라인 강좌 무료 수강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6.29 09: 10

[OSEN=강진수 객원기자] 온라인 외국어 교육 전문 사이트 글로벌 21(대표 김용부)에서 이미 사용한 문화상품권으로 온라인 강좌를 무료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글로벌21의 이벤트는 다 쓴 문화상품권의 고유 번호를 글로벌21 사이트에 등록하면 원하는 강좌를 1개월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강좌 수강권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미 쓰고 버릴 문화상품권으로 무료 강좌를 제공받는 기회다.
문화상품권의 금액에 관계 없이 소액권부터 모두 가능하며, 한 ID당 1회 수강권을 받을 수 있다. 무료 수강권으로는 글로벌21에서 제공하는 모든 강의 중 원하는 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가 기초회화부터 비즈니스회화, 토익, JPT, HSK 등의 시험 준비 강좌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외국어 공부를 결심하고 미뤄왔던 대학생, 직장인들의 구미를 당기게 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21 사이트 www.global21.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21 사이트를 운영하는 ㈜글로벌콘텐츠리퍼블릭은 온라인 외국어 교육기업으로서 콘텐츠 개발과 U러닝 기반의 학습 시스템을 바탕으로 200여 기업 및 단체의 이러닝(e-Learning), 모바일 러닝(Mobile Learning),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을 통하여 글로벌 핵심인재 양성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