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내반’ 우리, 노력파 독종+짝사랑 순정녀로 분해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1.06.29 09: 50

[OSEN=황미현 인턴기자] 연기자 우리가 MBC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의 독종 한희주 역으로 출연한다.
우리가 연기한 한희주는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연극과 퀸카로, 자신의 목표 이외의 다른 것은 신경 쓰지 않는 독종이다. 하지만 겉모습과는 달리 주인공 정용화를 일편단심 짝사랑하는 순정녀의 면모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이에 우리는 “희주는 완벽한 예대의 퀸카로 불리지만, 사실 많이 외로운 인물이다. 겉은 차갑고 강하지만 내면은 여린 ‘희주’를 잘 표현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넌 내게 반했어’ 1회에서 탁월한 춤과 노래실력으로 강민혁(준희)을 첫눈에 사로잡으며 등장한다.
‘넌 내게 반했어’의 제작 발표회 후 네티즌이 ‘극세사다리’, ‘나노팔목’ 등의 별명으로 자신을 칭하는 것에 대해 우리는 “재미있는 별명 같다. 짧은 시간에 많은 춤과 노래를 배우고 연기하다보니 밤새 연습하는 일이 잦아졌는데 그래서 최근 살이 조금 더 빠졌다. 극중 희주가 초코바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자주 먹게 돼 조만간 살이 찔지도 모르겠다”고 전했다.
한편 ‘넌 내게 반했어’는 29일 첫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사진>스타폭스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