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KBS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구마준 역을 맡아 까칠한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었던 주원이 MBC 드라마 '김수로'에 출연했던 신예 강별과 함께 독특한 캠핑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유니크한 캠핑 콘셉트의 화보에서 주원은 지적이면서 시크한 느낌과는 다소 차별화된 매력을 뽐내며 여배우 강별과 함께 오누이 같은 장난스러운 모습을 연출해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철원의 모닝캄빌리지(www.morningcalmvillage.com) 팬션을 배경으로 상쾌한 새소리와 푸른 숲, 맑은 공기가 가득한 곳으로의 휴식을 떠난다는 모티브를 살려냈다. 숲 속, 캠핑 카, 팬션 내부를 오가며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고.

한편 주원과 강별은 공포영화 '미확인 동영상'을 통해 연기 호흡도 맞춘 사이. 영화 속에서 주원은 박보영의 남자친구 준혁으로 분해 우연히 자신이 건네 준 동영상으로 저주를 받게 된 세희(박보영)와 정미(강별) 자매를 돕는 자상하고 지적인 캐릭터로 변신을 꾀한다. 충무로의 떠오르는 신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강별은 영화 속 정미 캐릭터를 완전히 소화해 안정된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
또한 주원은 오는 8월 6일 첫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연못’(가제)에 남자주인공 황태희 역으로 캐스팅돼 안방 컴백도 앞두고 있다.
주원과 강별의 캠핑 화보는 '쎄씨' 7월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issue@osen.co.kr
<사진> 위지스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