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석-호란, 獨 원작 커플 베팅쇼 공동 MC 낙점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6.30 09: 31

개그맨 남희석과 가수 호란이 MC로 호흡을 맞춘다.
남희석과 호란이 출연할 프로그램은 오는 7월 12일 화요일 밤 12시부터 MBC에브리원에서 방영될 세계 최초 커플 베팅쇼 'My Man Can'이다. 
'My Man Can: 마이맨캔'은 유럽 점유율 랭킹 2위인 독일의 지상파 방송에서 기획 제작한 Mein Mann Kann(영문: My Man Can)의 판권을 사들여 한국 정서에 맞게 리메이크한 프로그램.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등에서 리메이크됐고 지난해 9월부터 방송된 중국 버전이 크게 히트를 치며 한반도까지 상륙했다.

여자들이 칩을 걸고 가장 높게 베팅한 여자의 남편 혹은 연인이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노래 실력이나 춤 실력을 겨루는 타 프로그램과 달리 이 프로그램은 내 남자의 능력을 베팅하기 위한 참가자들의 팽팽한 경쟁 심리를 다루기 때문에 승부가 끝날 때까지 결과를 좀처럼 예측할 수가 없다. 이에 MC 남희석과 호란이 아슬아슬한 심리전을 이끌어갈 딜러가 되는 것.
MC 맡은 남희석은 “가끔 부부 모임을 하다보면 내 여자와 내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사소한 것이지만 결코 물러설 수 없는 기싸움을 할때 가 있다”며 “그런 커플들의 묘한 심리전을 다룰 이 프로그램이 매우 기대된다. 출연자들이 도전 끝에 얻는 묘한 승리감은 짜릿함 그 자체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호란은 “여자들에게는 내 남자의 능력을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분명히 있다”며 “나를 위해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공식적인 자리에서 내 남자의 사랑을 테스트해보고 싶은 심리를 재미있는 게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참 흥미진진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남희석 호란이 MC로 활약할 세계 최초 커플 베팅쇼 'My Man Can'은 오는 7월 12일 밤 12시에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방송될 예정이다.
 
issue@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