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프뉴스/OSEN=최고은 기자] 찌는 듯한 더위에 업무효율성도 떨어지고, 금방 지쳐가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한 시기임을 절실히 느낄 것이다. 조금 있으면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호텔 서머패키지로 보낸다면, 그 동안 언제 그랬냐는 듯 씻은 듯 피로를 내려 보낼 수 있지 않을까?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복잡한 서울을 잠시 떠나 가까운 바다에서 여름휴가로 도시탈출을 계획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꼽히는 인천공항이 있는 영종도에 자리잡고 있다.
지난 25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이는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2011 서머 패키지 '서머 온 더 워터'는 호텔 인근의 무의도 실미 해수욕장이나 부천 웅진 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무의도 실미 해수욕장을 선택하면, 하얏트 텐트를 설치해주고 호텔에서 10분 떨어진 잠진도 선착장 및 무의도간 차량 제공과 더불어 여객 왕복 승선권과 실미 해수욕장 입장건이 제공된다. 워터파크를 선택하면 성인 2인과 소인 2인(만 12세 이하) 워터파크 입장권 혜택을 준다.
이 외에도 호텔 내부에는 260여 종의 야생화를 감상할 수 있는 야생화 정원과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를 갖춘 클럽 올림퍼스도 무료 이용할 수 있어 서머 패키지의 메리트를 더한다. 특히 25M 길이의 수영장은 야생화 정원을 마주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고, 우든 덱과 선 베드를 활용해 선탠과 자연채광을 만끽하며 자연과 가까운 친화적인 환경에서 최적화된 휴가를 보내기에도 최고다.
휴가철인 성수기 기간인 이번 16일부터 8월15일까지 서머패키지 고객에게는 무료로 이용 가능한 클래스가 마련되며, 어린이 요리 교실 또는 구연동화 교실 중의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게임룸과 키즈룸, 점핑 캐슬 등의 다양한 레크레이션 공간까지 제공된다.
여름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객실 1박과 조식 2인, 객실 1박과 2인 바비큐나 디너세트메뉴를 포함한 3가지로 구분되며, 가격은 각 25만 5,000원, 30만 5,000원, 36만 5,000원부터 적용되며, 10% 세금이 별도로 부가된다.
goeun@wef.co.kr / osenlife@osen.co.kr
<사진> 하얏트리젠시인천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