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대표하는 여배우 아오이 유우의 최신작 ‘양과자점 코안도르’가 영화의 달콤함을 듬뿍 살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양과자점 코안도르’는 남자친구를 찾아 상경한 케이크집 아가씨 나츠메(아오이 유우)가 우연히 도쿄의 유명 양과자점 ‘파티쉐리 코안도르’에서 일하게 되면서 진정한 파티쉐로서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에서는 영화의 따스한 분위기와 주연을 맡은 배우 아오이 유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달콤한 케이크 한 조각을 앞에 두고 마냥 행복감에 젖어있는 나츠메의 모습 주위로 갓 상경한 나츠메와 만난 토무라, 어딘가 살짝 어설퍼 보이는 파티쉐 나츠메, 총천연색 케이크들을 배치한 포스터는 영화의 매력을 한껏 살려주고 있다.
남자친구 우미를 찾아 시골에서 상경한 나츠메의 좌충우돌 파티쉐 성장기를 간략하게 담은 예고편은 전설적인 파티쉐 토무라의 어두운 과거와 코안도르에 갑작스럽게 닥친 위기에 대한 실마리를 보여주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아오이 유우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 ‘양과자점 코안도르’는 오는 28일 개봉한다.
tripleJ@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