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여름방학 맞아 유소년 축구단 모집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1.07.02 10: 46

광주FC가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축구 꿈나무들을 대상으로 키즈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광주FC는 오는 25일까지 유소년 축구단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광주지역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생들이며, 동·서·남구 100명, 북구 150명, 광산구 150명 등 모두 400여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키즈 아카데미 가입비는 주중반 5만원, 주말반 6만원, 주2회반 9만원이며, 회원 전원에게는 광주 FC 유니폼과 사인볼, 가방이 제공된다. 8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볼 컨트롤, 미니게임, 팀워크 등 코디네이션 훈련 뿐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사회성 등을 키울 수 있는 인성교육도 실시한다.

특히 유소년 클럽 회원들에게는 홈에서 치러지는 광주FC의 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연간권 혜택과 선수단과 함께 경기장에 입장하는 키즈에스코트 혜택도 주어진다. 회원신청은 광주 홈페이지(www.gwangjufc.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광주의 한 관계자는 "일반적인 학업축구가 아닌 선진국 형 유소년 클럽 시스템을 접목해 축구 꿈나무들이 리더로서 자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도할 예정이다"며 "유소년 클럽의 활성화가 광주지역 축구 저변확대의 밑거을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sports_narcotic@osen.co.kr
<사진> 광주 FC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