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프뉴스/OSEN=홍지유 기자] 최고의 품격과 감각을 자랑하는 ‘비쥬바이진스’가 올해 3주년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개최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15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 웨덱스 박람회의 ‘비쥬바이진스’에서 개최되는데, 이 기간 동안, 리허설촬영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이벤트의 자격을 부여한다. 또, 추첨을 통해, 리허설 촬영과 본식을 위해 이명순 드레스를 제공하며, 이진수 대표작가와의 촬영 기회 및 파뮤 드 비쥬의 가족사진 촬영 권을 제공하는 등의 파격적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이미 로레알, 슈에무라, the history of 후 등의 광고비주얼로 유명한 포토그래퍼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이진수 대표가 만든 비쥬바이진스는 메종드비쥬라는 공간과 더불어 상상력이 다른 품격 높은 사진으로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신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왔다.

비쥬바이진스는 송윤아&설경구 커플의 웨딩 리허설 촬영을 진행하였으며, 몰디비안 캐노피, 야경신, 포트레이트신, 라이카 카메라신 등으로 유명하다. 또한 그 동안 모던, 시크, 로맨틱 등 다양한 느낌을 최고의 비주얼로 표현, 배경중심의 웨딩촬영을 인물중심의 트렌드로 바꿔 놓기도 했다.
아울러 이번 박람회에서 이진수 작가의 ‘스타 포트레이트 사진전’을 통해, 김태희, 박시연, 아이유 등 국내 최정상급 스타들의 포트레이트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코엑스 웨덱스 박람회 기간 내에 행사장을 방문하여, 계약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커플들을 대상으로 17일 저녁7시에 추첨·선정하여, 18일에 싸이월드 ‘비쥬바이진스’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jiyouhong@wef.co.kr / osenlife@osen.co.kr
<사진> 비쥬바이진스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