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베이, PB상품 '통감자 라면' 출시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7.15 16: 19

친환경 유기농 전문 쇼핑몰 대성에너지 ㈜웰베이(www.welbay.co.kr)에서 PB상품(업체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랜드)인 ‘웰베이 통감자 라면’을 출시했다.
 
웰베이 통감자 라면은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감자, 쌀, 보리 등을 이용해 만든 상품이다. 특히 탄수화물이 풍부한 감자 전분이 50.4% 함유 돼 몸에 흡수가 잘되고 혈당을 올리는 포도당으로 전환되는 속도가 빠르다고 한다.

흔히 알고 있듯이 감자는 대표적인 알칼리성 식품으로 특히 칼륨, 단백질, 비타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세포를 구성하는 기본 물질인 칼륨은 고혈압이나 뇌졸중 같은 혈관 질병 예방에 좋은 건강 식품으로 사랑 받고 있다.
웰베이 통감자 라면은 특허 등록된 감자라면 제조 기술과 방법(특허 제0452928호)에 의해 만들졌다고 한다. 건더기 스프는 계약 재배로 생산한 국내 원료를 원칙으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표고버섯이 다량 함유돼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맛을 낸다. 분말 스프는 인위적인 인공 향료를 최대한 배제하고 천연 원료 위주로 생산했다고 업체에서 강조하고 있다.
보편적으로 몸에 좋지 않은 음식이라는 인식 때문에 라면 선택에 까다로웠던 주부들은 화학조미료인 MSG가 첨가되지 않은 라면의 출시로 인해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됐다.
웰베이에서는 유기농 볶음 아몬드, 블루베리 건강과즙음료, 통감자 라면, 국화차, 유기농소고기 등 다양한 PB상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