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의 그루밍을 위한 ‘7월’ 신상 화장품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7.21 08: 03

[웨프뉴스/OSEN=홍지유 기자] 무더운 여름에 피부고민을 하는 것은 여성뿐만이 아니다. 남성들이 내색을 하지 않을 뿐이지, 알고보면 여성보다 주름, 모공, 피부트러블로 인해 더욱 고통스럽다. 이는 일반적으로 남성 피부가 여성 피부에 비해 20%로 정도 두껍기 때문에 노화가 시작되면 여성에 비해 굵고 깊은 주름 생성 되며, 과도한 피지 분비로 모공이 쉽게 커지는 경향이 있는 탓이다. 뿐만 아니라 계속되는 면도와 많은 땀 분비로 인해 수분이 쉽게 부족해진다.
이런 이 세상 남성들의 그루밍을 위한 화장품 남성 라인에서 풋풋한 신상소식이 들려왔다. 남성을 위해 새로 태어난 아이템을 만나보자.

키엘 훼이셜 퓨얼 남성라인에서 오는 29일 출시예정인 8월 신제품 ‘훼이셜 퓨얼 트랜스포머’는 3 in 1 안티에이징 모이스처라이저로 남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주름 개선, 모공 수축 그리고 24시간 보습 기능을 갖춰 피부 3단  변신을 돕는다. 남성 피부 특징에 맞춰 주름 개선, 모공 수축, 24시간 보습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피부 활력을 주는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한 파란 해조류 블루 알개 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 주름을 개선해 준다. 또한 풍부한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주고 모공을 수축을 돕는다. 최상급 식물성 스쿠알렌과 비타민 E 성분이  피부에 24시간 충분한 수분을 공급한다. 이와 함께 천연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잔주름과 모공을 가려주어 피부를 즉각적으로 매끄럽게 보이게 도와준다.
더마톨로지컬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닥터자르트 포맨 액티브 페이스 & 쉐이빙 폼’은 섬세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세안해 줄 뿐만 아니라 면도에 의해 발생하는 마찰을 최소화한 쉐이빙 겸용 클렌징 폼이다. 또한 ‘포 맨 액티브 프레쉬 수딩 젤’은 청량하고 시원한 젤 타입으로 수분과 진정효과를 부여함과 동시에 미백의 기능까지 갖춘 올인원 제품이다. 피부에 닿자마자 빠르게 흡수되는 상쾌한 사용감으로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남성 그루밍의 토털 케어 브랜드 앤소니의 비타민 화장품 비타민A 트리트먼트, 비타민C 세럼이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비타민A 트리트먼트는 피부 재생에 가장 탁월한 효과를 가진 제품으로 피부에 공급되는 비타민 A의 피부 세포 재생 작용을 통해 탄력 요소를 증가시키고 매끄러운 피부 결,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C 세럼은 피부 스스로의 방어력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으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비타민C가 스트레스, 음주, 흡연, 불규칙한 생활 습관들에서 오는 피부 노화는 활성 산소 생성이 증가하게 된다. 비타민C 세럼은 이런 활성 산소를 중화시키고 피부 손상을 예방한다.
앞으로는 강렬한 태양에 빼앗기는 수분도 지키고, 매일같이 빼먹을 수 없는 면도도 자신 있게 하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비타민을 챙긴다면 당신도 ‘그루밍족’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 
jiyouhong@wef.co.kr / osenlife@osen.co.kr
<사진>키엘, 닥터자르트, 앤소니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