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보컬그룹 소울스타(SoulstaR)와 원티드(Wanted)의 유닛 듀엣곡 '사랑을 끊을 수 없다'가 오는 23일 자정 공개된다.
국내 대표 R&B/Soul 보컬그룹 소울스타와 원티드가 지난 2010년 '사랑' 그리고 인생'이라는 단어에 숨겨있는 수많은 감정들을 음악으로 들려 준 일곱 편의 텔레시네마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의 최종 마침표를 찍는 컴필레이션 앨범 'Very Best Telecinema7'의 타이틀곡 '사랑을 끊을 수 없다'로 다시 한번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한다.
소울스타와 원티드가 처음으로 함께 입을 맞춘 '사랑을 끊을 수 없다'는 국내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사가인 최갑원과 하동균의 '그녀를 사랑해 줘요'를 비롯해 일본 최고의 아이돌 여성그룹인 AKB48의 타이틀곡을 작업하며 일본 J-Pop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높은 작품성과 완성도를 보여주는 작곡가 'PJ'의 야심작이다.

대표 남성 보컬그룹 두 팀이 함께한 만큼 '사랑을 끊을 수 없다'는 진한 남성미와 더불어 소울스타와 원티드만이 가지고 있는 리드미컬한 보컬라인이 인상적인 소울 팝(Soul Pop)노래.
관계자는 "곡에 대한 해석과 감정 이입을 소화, 완벽한 보컬 어레인지를 구현하며 각각의 그룹이 아닌 하나의 그룹인 것처럼 다양한 보이스 색상을 함께 하나의 곡에 쏟아냈다"라고 전했다.
특히 소울스타와 원티드는 각자의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2011년 하반기에 컴백을 예고하고 있는 남성 보컬 그룹 중 첫 번째 신호탄으로 선두에 서 더욱 눈길을 끈다.
nyc@osen.co.kr
<사진> N.A.P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