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미래가 27일 싱글 앨범을 공개하자마자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했다.
윤미래는 27일 자정 싱글 앨범 '겟 잇 인'을 발표, 공개 한 시간 만에 음원사이트 네이버뮤직과 올레뮤직에서 1위에 올랐다.
이는 많은 걸그룹을 비롯한 대형스타들의 컴백 강세 속에서 이루어진 일이라 의미가 있다. 더불어 윤미래가 해외 팬들을 위해 수록한 '겟 잇 인' 영어버전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자리해 눈길을 끈다.

'겟 잇 인'은 힙합과 일레트로닉이 조합된 곡으로 미국의 유명 힙합 프로듀서 일마인드가 작곡, 윤미래-타이거JK가 작사를 맡았다.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이 수록된 이번 싱글 앨범 '겟 잇 인'에는 타이거 JK, 스모키 로보틱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겟 잇 인'의 뮤직비디오도 화제다. 느와르 장르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윤미래가 직접 와이어 연기 및 과감한 액션 연기를 펼쳤다. 특히 타이거 JK를 비롯해 리쌍의 개리, 비지가 카메오로 참여해 의리를 과시했다.
'겟 잇 인'의 음원을 접한 팬들은 "한국에 이런 아티스트가 있다는 것이 영광이다", "래퍼를 꿈꾸는 포든 연습생들에 본보기가 될 노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미래는 최근 미국 MTV ‘iggy’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여성 랩퍼 톱 12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은 바 있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