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옴므, '동안피부 만들기' 이벤트
OSEN 최고은 기자
발행 2011.10.27 17: 48

피부 트러블로 콤플렉스가 있거나 좀 더 젊은 동안피부를 꿈꾸는 사람, ‘옷빨’은 받는데 피부가 마이너스 요인인 사람, 이성교제를 못해본 이유가 피부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모두 자신감을 가지기 위해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뽀얗고 깨끗한 동안피부다.
송중기, 유승호 등 우유 빛깔 피부의 남자 스타들은 티끌 없는 피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그들처럼 피부미남이 되고 싶다면 레드옴므의 동안 피부 만들기 이벤트에 주목하자.
남성쇼핑몰 ‘레드옴므’는 스타일에 폼나는 자신감을 불어넣어 줄 ‘피부 관리 프로젝트’를 10월 27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청담유 성형외과 ∙피부과와 함께 피부 관리 레이저 시술을 진행하며 시술시 들어가는 비용 100% 전액을 레드옴므에서 지원하는 점이 눈길을 끈다.

참여방법은 피부고민이나 피부 때문에 생긴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청담유 성형외과 ∙ 피부과의 피부관리 기회가 주어진다.
레드옴므 관계자는 “스타일로 멋내는 남자들은 외모관리도 각별하게 한다. 스타일에 자신감을 더하려면 피부가 깨끗해야하는 것은 기본이다. 남자들이 깨끗하고 어려보이는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동안피부 프로젝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arainbow@osen.co.kr
레드옴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