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실업은 오는 11월 3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제 24회 서울 국제문구 전시회’에서 새롭게 출시한 바르네(BCT-1158)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문구 전시회에서 기존의 파란색에서 자연 색상에 가까운 연두색으로 교체된 바르네(BCT-1158)를 만나볼 수 있다. ㈜동기실업 측은 출시 후 지난 15년 간 파란색을 고집해 온 바르네(BCT-1158)를 이번 색상 교체에 따라 업그레이드된 제품 이미지로 고객에게 어필한다는 계획.
수정테이프 ‘바르네’는 빠르고 간편하게 수정되며 역회전 방지 기능이 있어 쉽게 고장이 나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깨끗한 수정면을 가지고 있어 수정 후 즉시 필기할 수 있으며 종이는 물론 컴퓨터OMR CARD, 워드프로세서 FAX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동기실업 영업기획팀의 이재호 과장은 “이번 서울 국제문구 전시회에서 15년간 국민 수정테이프로 자리잡아온 바르네(BCT-1158)를 기존 파란제품에서 친환경적 이미지를 입힌 제품으로 다시 선보일 것”이라며, “바르네와 함께 신개념 수정테이프(가명: 시크릿 수정테이프)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기실업은 수정액, 수정테이프 등의 수정문구제품 외에 스티키 닷, 카펜, 초크펜 등의 제품을 생산하며 국내 문구업계 발전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제 24회 서울 국제문구 전시회 참관은 동기실업 홈페이지(www.balune.net) 또는 오피스탑 홈페이지(www.officetop.kr)에서 신청 후 무료로 입장권을 받아 볼 수 있다.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