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영주 출판기념회, 휘성-다비치-윤하 등 스타 대거 참석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1.11.03 11: 06

휘성, 테이, 다비치, 윤하, 오렌지카라멜 등이 한자리에 모여 보컬트레이너 노영주의 출판 기념회 자리를 빛냈다.
지난 2일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아트키부츠 파워보컬 본관에서 열린 노영주의 출판 기념회에 휘성, 테이, 나윤권, 다비치, 선민, 윤하, 베이지, 알리 등이 참석했으며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가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였다.
자리에 등장한 노영주는 "노래하고 싶은 모든 이들의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책을 제작했다"며 집필 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무대에 올라 미니 인터뷰를 한 휘성은 “노영주 선생님처럼 단기간에 이해하기 쉽게노래하 는 법을 가르쳐주는 사람은 없었다. 좋은 비법들이 공개되었으니 앞으로 더 좋은 노래 하는 분들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윤하는 “노영주 선생님은 16살 때부터 만나 온 터라 아버지 같기도 하고 삼촌 같은 분이기도 하다. 선생님과 둘이서만 공유하던 좋은 테크닉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모든 분들께 공개하게 돼 조금은 아쉽다”며 농담섞인 말을 건네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한편 노영주의 노하우가 담긴 책 '파워보컬 테크닉'은 오는 7일 전국 서점에 출간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파워보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