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웨딩앤결혼박람회, 12일부터 SETEC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1.03 16: 55

 웨딩전문 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대표 최인석)가 주관·주최하는 ‘제5회 웨딩앤결혼박람회’가 오는 12, 13일 ‘제3회 명품허니문박람회’, ‘제1회 가구가전박람회’와 함께 지하철 학여울역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웨딩페어는 강남에 위치한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한복, 예물, 가전, 가구, 웨딩홀, 폐백, 침구부터 허니문까지 100여 개 유명업체가 참여해 2012년을 선도할 웨딩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전 참여브랜드들은 각기 다른 콘셉트로 부스를 꾸몄으며, 각 참여 업체의 전문가들과 전문교육을 수료한 웨딩플래너들의 1:1 상담을 직접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고 한다. 

메인 이벤트로는 사전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고급 웨딩드레스를 무료 피팅체험 할 수 있는 ‘웨딩드레스 무료피팅체험 이벤트’와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을 증정하는 행사가 준비돼 있다. 또한 매 시간대마다 푸짐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추첨 이벤트와 폐백/이바지 부스에서 제공하는 시식회, 각각의 업체 부스 방문상담을 통해 업체마다 직접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도 챙겨갈 수 있다.
특히 웨딩앤은 직접 제작한 다양한 필수 정보와 체크리스트가 담긴 브라이덜 다이어리를 웨딩박람회 관람객 전원에게 증정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번 박람회는 LG전자, 파로마가구, 동화면세점, 워커힐면세점, 서울중구 건강가정지원센터를 비롯한 네이버, 네이트, 다음, 구글 등의 포털사이트가 후원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