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배우들의 파격 노출이 11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가장 화끈한 노출을 선보이는 배우는 로맨틱 섹시 코미디를 표방한 ‘완벽한 파트너’의 김혜선과 김영호.
김혜선은 이번 영화를 위해 연기 인생 22년 만에 처음으로 전라 노출을 불사했고, 김영호 역시 18kg 체중을 감량하며 짐승돌도 울고 갈 만큼 완벽한 복근을 선보인다.

영화 ‘완벽한 파트너’는 슬럼프에 빠진 스승과 짜릿한 영감을 주는 제자가 서로의 아이디어를 훔치고 빼앗으면서 벌이는 화끈한 연애담을 그린 작품.
김혜선, 김영호는 연하의 이성 제자와 아슬아슬한 애정행각을 벌이는 장면에서 파격 노출을 감행하며 올 누드 정사 신 등 수위 높은 ‘19금’ 장면들을 소화해 냈다. 17일 개봉 예정.
오는 10일 개봉하는 영화 ‘너는 펫’에서는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의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을 엿볼 수 있다.
영화 ‘너는 펫’은 주인과 애완남으로 만난 남녀가 단순한 사랑을 넘어 내면의 성장을 찾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극 중 장근석은 미모와 능력을 겸비했지만 유독 대인관계와 연애에 있어서는 숙맥인 여자주인공 ‘지은이’(김하늘)의 애완남 ‘강인호’로 분해 알콩달콩한 러브 스토리를 그린다.
특히 애완남으로 완벽 변신해 주인님에게 “샴푸를 해달라”며 조르는 장근석은 샤워실에서 바지를 벗는 아찔한 장면에서 하의실종 패션으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흔든다.
지난 2일 개봉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 ‘커플즈’에선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 오정세가 팬티 한 장만 달랑 걸친 파격 노출을 감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극적 재미를 위해 옷을 벗어 던진 배우들의 연기 열정에 영화팬들의 즐거움은 더욱 커지고 있다.
triple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