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창원 LG(단장 허병진)는 17일(목) 서울 삼성과의 창원 홈경기에서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과 함께하는‘수능끝~ 레드파티! LG X-note를 잡아라’이벤트를 실시한다.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이 포함된 3명이 한개조가 되어 농구미션을 수행하고 성공한 우승팀에게 LG X-note 노트북을 드리게 된다.
또 09~10시즌부터 삼성과의 모든 경기에서 레드-블루 유니폼을 입기로한 컬러마케팅을 이번 시즌에도 계속하며 17일 창원홈경기에서도 경기장에 붉은색 아이템(옷,신발,모자 등)을 착용하신 팬들과 우선적으로 모든 이벤트를 함께 한다.

또 19일(토) 전자랜드와의 창원홈경기에서는 “LG bestshop Day’이벤트를 펼친다.
홈경기 이벤트 경품의 대부분을 LG전자제품으로 진행하며 특히 김장철을 맞이하여 주말경기를 가족들과 함께오시는 주부팬들을 위해 하프타임에는 주부 릴레이 미션을 통해 LG DIOS 김치냉장고를 드리는 “내가 주부왕”이벤트가 벌어진다.
그외에도 kiss타임에는 LG싸이킹 청소기, 송골매가 보고있다에는 픽스딕스 카메라, 경기후에는 추첨을 통해 LG전자 홈씨어터, 전자레인지, 에어워셔 등 푸짐한 LG bestshop 제품들을 팬들에게 드릴 예정이다.
한편, 수험생들은 2011년 12월 마지막 창원홈경기(12월30일 vs.KT)까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10bird@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