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은 기존 ‘S-special’ 메이크업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S-special 1.5’를 선보인다.
더샘의 ‘S-special 1.5’는 시즌 1에 이어 쉽고 간편하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간편하게 얼굴에 펴 바를 수 있는 스틱타입의 BB,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연출이 가능한 3컬러 돔 아이섀도, 틴트와 립글로스, 컬러와 펄을 각각 따로 담은 립 제품을 추가했으며, 파티 메이크업에 빼놓을 수 없는 네일 컬러 제품도 포함되었다.
더샘 측은 “S-special이 인기를 얻은 이유는 쉽고 빠르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대학생부터 직장인들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격대의 제품이기 때문”라며 “특히 활용하기에 따라 발랄하고 귀여운 메이크업부터 섹시하고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전했다.

먼저 피부 톤보다 한톤 밝은 파운데이션을 꼼꼼하게 바른 후, ‘S-special 1.5 세럼 비비스틱’으로 붉은기와 피부 잡티를 커버해줌과 동시에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피부 톤을 연출한다. 베이크드 타입의 ‘S-special 1.5 돔 섀도’로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과 은은한 펄이 분위기 있는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하고, 립은 ‘S-special 1.5 더블 이펙트 틴트 글로스’로 틴트를 먼저 입술전체를 바른 후, 펄 감이 있는 글로스를 덧발라 글로시하게 마무리.
여기에 ‘S-special 1.5 네일 악세서리즈 키트’를 이용해 비비드한 컬러가 물든 네일케어를 곁들이면 금상첨화.

‘S-special’ 라인은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효과를 연출하는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특히 풍부한 펄감과 간편한 사용으로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다.
jiyou@osen.co.kr
더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