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라면' 이기우, '푸드에세이' MC 발탁..요리 실력 화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1.11.27 11: 34

[OSEN=김경주 인턴기자]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천재 셰프 최강혁 역을 맡은 배우 이기우가 '푸드에세이'의 MC로 발탁되며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인다.
이기우는 채널 올’리브의 요리 프로그램 '푸드에세이-꽃미남 라면 레시피'에 새 MC로 발탁, 드라마에서는 선보이지 못한 자신만의 다양한 라면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푸드에세이-꽃미남 라면 레시피'에서는 일본 정통 라멘에서 인스턴트 라면의 화려한 변신까지 각종 라면 레시피가 공개된다. 드라마 속 최강혁 캐릭터와 실제 이기우 본인의 라면에 대한 철학까지 비교해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

또한 '꽃미남 라면가게' 촬영장과 셀프 카메라를 통한 이기우의 인간적인 모습과 군대에서 삼겹살을 포상으로 받은 사연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이기우는 “평소 세끼 모두 면 요리를 먹을 수 있을 만큼 라면을 사랑한다”며 자신의 라면 요리를 보고 나면 "24시간 내에 라면을 끓여 먹고 싶어질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푸드에세이'는 유명인이 차려주는 식탁이라는 콘셉트로 각계각층의 유명인사들이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자신만의 요리 비법을 전하는 프로그램. '푸드에세이-꽃미남 라면가게'는 오는 28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