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아틱스, 윌아이엠-스눕독-송승헌 등 'MAMA' 참석 ★ 인증샷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1.12.03 10: 13

[OSEN=박미경 인턴기자] 그룹 아지아틱스가 지난 달 29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2011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MAMA)에서 세계적인 스타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아지아틱스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세계적인 힙합그룹 블랙아이드피스의 멤버 윌아이엠, 랩퍼인 스눕독에 이어 한류배우 송승헌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아지아틱스가 ‘MAMA’ 시상식 후 가진 애프터 파티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윌아이엠, 스눕독 등의 해외 뮤지션은 물론 송승헌, 쌈디 등 국내 스타들과의 만남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지아틱스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여러 스타들과 함께 다정한 인증샷을 남겨 ‘MAMA’의 여운을 전달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고 싶었던 MAMA 비하인드 컷 감사!”, “그날의 즐거움이 여기까지 전달됩니다.”, "윌아이엠, 스눕독과 어깨를 나란히 한 그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지아틱스는 지난 달 초 미국 10개 도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현재는 디지털 싱글 앨범 ‘고 어쿠스틱(Go (Acoustic))’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lucky@osen.co.kr
룬 커뮤니케이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