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의 리필', 이보영 화보+친필 사인 담은 스페셜 앨범 발매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1.12.15 10: 16

[OSEN=박미경 인턴기자] OST 컴필레이션 앨범 ‘이보영의 리필(이하 리필)’이 인기에 힘입어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15일 배우 이보영의 화보집을 포함, 앞서 발매된 총 4장의 CD로 구성된 ‘리필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이번 ‘리필 스페셜’에는 설레임, 사랑, 이별, 그리움이라는 각각의 테마 별로 수록된 총 25곡의 주옥 같은 OST명곡들과 함께, 앞서 공개되었던 ‘안녕’, ‘숙제’를 포함한 원태연 시인의 또 다른 시 ‘이야기’가 보너스로 실린다.
또한 화보집은 이보영의 사진에 사랑스러운 일러스트 그림이 더해져 한 편의 동화 같은 아름다운 스토리를 연출한다.
 
특히 지난 가을 발매된 ‘리필’은 가수 백지영, 김범수, 김건모 등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출신 대한민국 인기가수들의 참여, 이보영과 원태연 시인의 만남 등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울러 앨범은 선 주문 3만장의 판매고를 올렸고, 현재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까지 주문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한편 이번 스페셜 앨범 중 무작위로 선정된 100 세트에는 이보영씨의 친필 사인이 실릴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lucky@osen.co.kr
어치브그룹 디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