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日 크리스마스 공연- 드라마 무대인사 '성황리'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1.12.27 14: 22

그룹 SS501의 박정민이 일본 크리스마스 공연과 모바일드라마 극장 개봉 무대인사를 위해 지난 20일 일본행 비행기에 올랐다.
박정민은 지난 21일 동경 2회, 22일 오사카 2회 공연 총 4회 공연으로 약 만여 석을 채운 일본 크리스마스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박정민은 이날 팬들을 위해 다양하 게임과 노래를 해 풍성한 콘서트를 만들었다.  
또 23일에는 지난 8월 박정민의 일본 첫 주연드라마 '8월의 러브송'의 극장 무대인사가 있었다. 이 드라마는 일본 모바일에서 큰 인기를 끌어 극장 개봉까지 하게 됐다. 이와 더불어 박정민이 직접 작사한 드라마 OST 역시 절찬리에 판매 중라고 전해졌다.

     
박정민 소속사 측은 “박정민이 주연으로 출연한 ‘8월의 러브송’이 많은 인기를 끌었다. 수 많은 LISMO 모바일 드라마 중 ‘8월의 러브송’이 극장개봉을 하게 되어 기쁘다. 일정상 동경 1회, 오사카1회만 무대인사를 하게 되어 많이 아쉬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취재진과 팬들이 함께하였다.”며, “이렇게 많은 인기를 끌어 극장개봉까지 하게 될 줄은 몰랐다. 앞으로도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다재다능한 박정민군을 많이 사랑해주시길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박정민은 내년 1월 방송예정인 대만 드라마 '번당화원' 촬영을 위해 대만에 체류 중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