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웹게임 'PK온라인' 오픈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2.28 10: 45

-장소불문 PK시스템, 실시간 전투방식 등 웹게임 한계 뛰어넘어
기존의 웹게임을 탈피한 실시간 전투 방식의 게임 ‘PK온라인’(pkonline.gamesky.co.kr)이 28일 공식 오픈 했다.
기존 웹게임은 크게 SLG와 RPG로 나뉘는데 SLG는 전략전투방식이며 RPG는 대체로 파티형 전투방식을 채택하고 있지만 웹게임의 경우 온라인 게임과 같은 실시간 전투를 할 수 없는 한계성을 가지고 있었다.

반면 ‘PK온라인’은 기존 웹게임이 가지는 단조로운 2D방식의 그래픽에서 벗어나 모든 배경과 캐릭터가 2.75D로 제작됐다. 또 웹게임의 한계라 일컬어지던 턴제 방식의 전투에서 벗어나 온라인 게임과 같은 실시간 전투방식을 지원한다.
‘PK온라인’의 주요 특징은 장소를 불문한 PK시스템. 21레벨 이후 PK활성화가 가능하며 PK가 활성화 된 캐릭터들은 필드 내 어디서나 공격이 가능한 시스템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고 한다.
‘PK온라인’을 선보인 게임스카이㈜ 관계자는 “‘PK온라인’은 실시간 전투방식과 무협소설에서 볼 수 있던 다양한 무공들로 타격감을 극대화하고 다양한 단축키로 뛰어난 컨트롤과 스피드 있는 플레이를 선사한다”며, “레벨 이후에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도 다양해 실시간 대전의 짜릿한 쾌감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PK온라인’은 정식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10명에게 증정한다. 또 펫을 가장 먼저 ‘황룡’으로 진화시킨 이용자에게는 슬레이트PC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나만의 공략 노하우 알리기, 최고 레벨에 도전하기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