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억 다리보험’ 이혜영, 명품 각선미 비법은?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02.14 10: 34

12억 다리보험의 주인공 방송인 이혜영이 명품 각선미 비법을 공개한다.
이혜영은 최근 TV조선 스타일쇼 ‘이혜영의 여자&’ 녹화는 ‘이혜영의 명품 각선미 따라잡기’라는 주제로 이뤄졌다.
이날 이혜영의 숨은 조력자인 필라테스 강사 앤드류가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해 ‘이혜영의 명품 다리 만들기’ 운동법을 소개했다.

다리 운동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스쿼트’는 허벅지 앞쪽이 당기면서 라인을 잡아 줄 뿐만 아니라 힙업 효과도 톡톡히 볼 수 있는 자세다. 또 종아리가 예뻐지는 ‘니밴드 카프레이즈’와 발목이 예뻐지는 동작인 ‘니 익스텐션 플렉션’, 일명 ‘오다리’라고 불리는 휜다리를 완화시켜주는 ‘라잉 에이디레스’까지 실제로 이혜영이 다리운동 때 하는 동작들이 공개됐다.
앤드류는 “이혜영이 평소에 진짜 열심히 운동하는데 특히 다리를 가만두지 않는다. 한결 같이 예쁜 각선미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무엇보다 정확한 자세로 매일 매일 실천이 중요하다”는 조언도 빼놓지 않았다.
이혜영의 비법이 공개되자 MC 김나영을 비롯해 방청객들은 이혜영의 각선미를 따라잡기 위한 운동에 열중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힘들게 다리만 주무르는 마사지는 각선미에 전혀 효과가 없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피부과 원장이 밝히는 ‘혈점 마사지법’도 함께 소개된다. 방송은 14일 밤 12시 10분.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