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고 싶을 만큼 톡톡 튀는 컬러들로 장난스러움 가득한 소녀들의 쇼핑 욕구 자극
‘맥(MAC)’이 오는 24일 싱그럽고 화려한 봄 컬러들의 향연이 될 3월 한정판 ‘샵맥 쿡맥(Shop MAC, Cook MAC) 컬렉션’을 출시한다.
길었던 겨울의 우중충함을 걷어내고 한발 앞서 봄의 따스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전해줄 ‘샵맥 쿡맥 컬렉션’은 장난스러운 소녀들의 쇼핑 욕구를 자극할 ‘샵맥 컬렉션’과 먹고 싶을 만큼 달콤한 컬러로 무장한 ‘쿡맥 컬렉션’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제품 패키지 또한 기존의 블랙을 벗고 톡톡 튀는 핑크와 옐로우 컬러의 체크무늬로 출시되어 상큼한 봄의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봄을 그대로 옮긴 듯한 ‘샵맥 컬렉션’은 선명하고 신선한 컬러의 립스틱과 키서블 립컬러, 크림 블러시, 아이섀도 등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립스틱과 립글라스 제형의 중간 형태인 ‘키서블 립컬러’는 찐득거림 없이 가볍게 발리면서도 발색력이 뛰어나 사랑에 빠지고 싶은 봄, 키스를 불러올 달콤한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상큼한 레몬, 연한 살구빛 등으로 이루어진 4색 아이섀도도 봄느낌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한편 체리 레드, 키드 오렌지 등, 동화 속에서나 나올법한 새콤달콤 먹음직스러운 컬러들로 가득 차 있는 ‘쿡맥 컬렉션’은 립밤과 네일락커를 비롯하여 소프트한 컬러의 젤 아이라이너와 보송보송한 피부를 완성해 줄 프레스드 파우더 등으로 구성되었다.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맥 특유의 개성 넘치는 색상인 라인 그린, 탠저린 오렌지 등 4가지로 출시된 ‘텐더톤 립밤 SPF12’는 선명한 발색력과 촉촉함을 자랑하며 봄날을 위한 소녀의 입술을 완성해준다.
맥 홍보팀의 박미정 부장은 “올 봄 최고의 트렌드인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위에 ‘샵맥 쿡맥 컬렉션’의 톡톡 튀는 아이섀도와 립컬러로 생기를 더한다면 봄날의 소녀 같은 싱그러운 사랑스러움을 완벽히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올 봄의 화려하면서도 파릇파릇한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할 ‘샵맥 쿡맥 컬렉션’은 맥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20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jiyou@osen.co.kr
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