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공략 성공' 스마트 한게임 미니팩, 이번엔 '앱스토어'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2.28 07: 36

안드로이드 버전 오픈 3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에 성공하며 인기 행진 중인 '한게임 미니팩'이 여세를 몰아 앱스토어 공략에 나섰다.
한게임은 27일 앱스토어에 미니게임 8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한게임 미니팩'을 27일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한게임 미니팩'은 안드로이드 버전 오픈 3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상품으로 한게임측은 이번 앱스토어 오픈으로 인기 상승세에 더욱 탄력이 붙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게임 미니팩'은 기존 한게임의 인기 플래시게임을 한곳에 모아 놓은 게임 어플로 간단한 원터치 조작 방식에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스마트폰 최적화 된 조작성과 함께 온라인게임에 뒤지지 않는 게임 성능과 묘미를 제공한다.

 
‘고군분투’와 ‘열혈소녀’, ‘와이드슈터’, ‘청기백기’, ‘두근두근 데이트’ 등 아케이드에서부터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8개 게임이 미니게임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심플한 게임성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얻은 포인트를 통해 게임을 하나씩 오픈해 나가는 방식이며, 미션/아이템/랭킹 시스템을 통해 도전과 경쟁의 재미를 더한다. 다운로드에서부터 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까지 완전 무료 게임인 전체 이용가 게임이다.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