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경주 인턴기자] 아이언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 헐크 등 마블 히어로들의 총 집합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영화 '어벤저스'가 내달 26일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는 사실만으로 눈길을 끄는 이번 포스터는 파괴된 도심, 위기의 상황에서 최강 히어로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한 컷에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불타고 있는 초고층 빌딩, 폐허가 된 도심 속에서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아이언맨, 헐크, 토르 등 최강 히어로들의 위협적인 모습만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또 지난달 29일 공개된 '어벤저스'의 예고편 역시 공개된지 24시간만에 1,370만건이라는 다운로드를 기록,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예고편에는 전 세계가 열광했던 아이언맨, 토르, 헐크 등 전대미문의 슈퍼 히어로들이 어벤저스라는 이름 아래 뭉치게 되는 과정과 도심 한복판에서 펼치는 화려한 액션, 역대 최강의 압도적인 비주얼이 포함돼 영화의 거대한 스케일을 짐작케한다.
지난 7일에는 메인 예고편이 공개, 이를 본 네티즌은 "무조건 봐야하는 필작", "대박이다! 예고편만 보고 감동받아서 눈물 흘릴 뻔", "이걸 보기 위해 살아온 기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