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메이커', 본 예고편 공개에 클릭수 '폭주'..기대감 ↑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3.15 08: 59

[OSEN=김경주 인턴기자] 할리우드 톱스타 조지 클루니가 대권후보로 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킹메이커'가 최고 권력을 좇는 이들의 실체를 담은 본 예고편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킹메이커'는 지난 9일 포털 사이트를 통해 영화 본 예고편을 'HD 스페셜 예고편'으로 최초 공개했다.
'킹메이커'는 완벽한 대통령 후보(조지 클루니 분)와 그의 유능한 선거 홍보관(라이언 고슬링 분), 그리고 두 남자를 치명적 스캔들에 휘말리게 하는 미모의 선거캠프 인턴(에반 레이첼 우드 분)을 둘러싼 서스펜스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완벽한 대통령 후보로 등장하는 조지 클루니와 유능한 선거 홍보관 라이언 고슬링의 팽팽한 경쟁구도와 이들을 둘러싼 다양한 캐릭터들이 제공하는 사건들로 본편 못지 않은 서스펜스를 제공한다.
특히 할리우드의 명품 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배우들은 짧은 등장만으로도 미친 존재감을 뽐내며 극에 긴장감을 더하기도 했다.
이번 예고편은 공개되자마자 10만 건이 넘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네티즌은 "현실적으로 있을 법한 정치판 이야기를 잘 그려낸 것 같다", "예고편인데도 너무 몰입해서 봤다" 등 호평을 내놓기도 했다.
한편 '킹메이커'는 오는 4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