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탱탱하게 '볼륨을 높여요'
OSEN 이예은 기자
발행 2012.03.20 16: 00

-3월, 머리부터 발끝까지 볼륨을 높일 때!
 
겨울의 찬 바람은 모든 것을 눌리고 처지게 만든다. 머리카락은 털모자에, 온 몸의 피부는 두꺼운 코트에 잔뜩 눌렸다. 하지만 새봄에는 피어나는 꽃봉오리처럼 모든 것에 볼륨을 집어넣을 필요가 있다.

▲피부 볼륨 업, 보습과 탄력을 한번에
피부에 드라마틱한 볼륨 업 효과를 주고 싶다면 지베르니의 리얼 리프트 라인을 눈여겨볼 만하다.
3중 탄력 강화를 위한 트리플 리얼 리프팅 시스템에는 피부 탄력에 필수적인 콜라겐을 합성하는 신성분 ‘collagenizer-v’가 들어있다. 인위적으로 얼굴을 끌어올리는 것이 아니라,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자연스럽게 피부의 기능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겨우내 얼굴에 주름이 생겼다면 주름 개선용 바르는 필러로 집중 관리해주는 것도 좋다. 키엘의 ‘더블 스트렝스 딥 링클 필러’는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2단계 집중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 축 처진 머리칼 볼륨 업, 스타일과 건강을 한번에
아무리 피부가 좋고 한껏 차려입은 복장이라도 볼륨 없이 축 가라앉은 머리는 완벽한 스타일의 완성을 방해한다. 열기구나 왁스 등을 사용한 볼륨 살리기에도 한계가 있는데다, 자칫 연약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어 탈모로 이어질 수도 있다.
헤어 전문 브랜드 에스클래스(S CLASS)는 모근에 직접 뿌려 뿌리에서부터 볼륨감을 완성하는 ‘볼륨스타일러 헤어토닉’을 출시했다. 많은 톱스타의 헤어를 담당한 라뷰티코아의 정준 원장이 R&D개발에 참여했다.
한번 뿌리면 하루 종일 흐트러지지 않고 볼륨 있는 헤어스타일이 유지되며 인삼, 고삼 등 10대 전통 한방성분 및 비타민, 미네랄 등의 함유로 식약청으로부터 탈모 방지 및 양모 효과를 인증받았다.
▲ 쪼글쪼글한 입술 볼륨 업, 매끈함과 윤기를 한번에
촉촉하고 볼륨이 살아있는 탱글탱글한 입술은 여성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 포인트 중 하나다. 하지만 겨우내 혹사된 입술은 푸석함과 쪼글쪼글한 잔주름만 남기 일쑤다.
여기에 즉각적으로 입술에 볼륨감을 부여하는 플럼퍼 제품을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블리스 ‘패뷸립스 인스턴트 립플럼퍼’는  사용 즉시 눈에 띄게 볼륨감을 주는 포뮬러로, 입술에 즉각적이고 오래 유지되는 탄력을 부여한다.
▲ 납작한 엉덩이 볼륨 업, 편리함과 몸매를 한번에
봄에 맞춰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밖을 나서지만 볼륨 없이 처진 힙 라인이 옷태를 망가뜨려 스타일에 자신감을 떨어뜨릴 수도 있다.
따라서 자신 있는 청바지 뒷태를 만들고 싶다면 매일 지속적인 힙업 운동으로 힙라인에 볼륨을 실어주는 것이 좋다.
꾸준한 운동에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여성이라면 보조기구를 사용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애플힙은 자연스럽게 힙라인을 떠받쳐주는 과학적 설계로 앉아있는 것 만으로도 힙업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yel@osen.co.kr
지베르니, 에스클래스, 키엘, 블리스, 애플힙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