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패스엠(대표 박민우)은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와 MMORPG '신무림전'의 채널링 계약을 맺고, 자사의 신개념 게임몰 사이트인 '지피마켓’(www.gpmarket.co.kr)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와 이를 기념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샨다문학 사이트인 '기점 중문망'의 동명 온라인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 된 '신무림전'은 지난해 3월 중국 공개서비스 1주 만에 동시접속자수 30만 명을 돌파 했으며 이후 최고 동시접속자수 87만 명을 달성한 대작 게임이다.
소설의 세계관을 게임 속에 그대로 녹여 낸 '신무림전'은 '천도' '무극' '소요' 3개의 직업과 진화 및 승급이 가능한 '영수(펫)' 시스템 등 원작 소설 속의 방대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을 사로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피마켓'에서는 이번 '신무림전'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13일부터 사전 회원가입을 받고 4월 19일 OBT를 기점으로 5월 18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한편 '지피마켓'은 현재 '로쉬온라인', '풀팟 포커'를 채널링 서비스 중이며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 등 총 7종의 게임 캐쉬 아이템을 판매 서비스 하고 있다. '지피마켓'의 게임 아이템은 GS&POINT 및 KIXX 사이트 내 게임몰에서 GS포인트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주)패스엠 박민우 대표는 "추후 지피마켓에서는 약 7종 이상의 게임을 채널링 서비스 할 예정이며 입점사도 늘려 나갈 계획이니 지피마켓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