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어워드 위너 수상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6.26 12: 57

뉴트로지나의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훼이스 크림’이 마리끌레르에서 주최하는 2012 스마트 뷰티 어워드에서 위너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4주년을 맞는 ‘스마트 뷰티 어워드’는 세계적 라이선스 매거진 마리끌레르에서 매년 주최하고 있는 뷰티 어워드다.
각 브랜드의 선정된 제품 중에서도 마리끌레르 뷰티 평가단을 통해 베스트 제품을 선정한다. 뷰티 평가단은 매거진 뷰티 에디터와 일반인 테스터로 구성되며, 약 한달 간 제품 테스트를 통해 공정하고 엄격하게 위너 제품을 선발한다.

이번 뷰티 어워드 위너로 선정된 뉴트로지나의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훼이스 크림’은 무겁지 않은 사용감과 우수한 보습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대부분의 평가단들이 다음 날 촉촉하고 부드러워진 피부를 경험했다고 밝혔다.
한편, 마리끌레르는 스마트 뷰티 어워드를 기념해 명동중앙점, 역삼점 등 전국의 약 45개 올리브영 매장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위너 제품을 포함해 한 번에 7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뷰티 박스’를 증정한다.
스마트 뷰티 박스에는 각 브랜드의 프로모션 제품 등이 들어있으며, 뉴트로지나는 생기 있는 눈가 피부를 위한 ‘노르웨이젼 포뮬라 컨센트레이트 아이크림’ 정품을 제공한다.
junbeom@osen.co.kr
뉴트로지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