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리쬐는 햇볕이 따가운 계절 여름. 여자들은 후끈하게 달아오르는 열기를 식히기 위해 얇고 간편한 옷차림을 즐긴다. 때때로 과한 노출과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으로 여름 스타일을 완성하기도 한다. 여기에 주얼리가 더해진다면 스타일의 완성도는 업그레이드된다.
▲ 여성스러운 주얼리로 러블리 무드 UP


여자라면 여름에도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은 마음이 들기 마련.
밝은 톤의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활용해 여성미를 표현했지만 조금 아쉬운 감이 돈다면 주얼리를 활용하는 것이 답. 짧아진 소매 탓에 허전해 보이는 팔목엔 팔찌가 제격이다.
판도라 팔찌는 곳곳에 가미된 핑크 컬러가 러블리한 느낌을 배가시키고 고급스러운 참 장식들은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팔찌의 참은 자신의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지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매력까지 더해줘 여름 스타일링을 더욱 사랑스럽게 완성시킨다.
▲ 쿨~한 그녀의 쿨~한 주얼리!

청량감을 가득 담아낸 스타일링은 더운 여름을 좀 더 시원하게 한다.
화이트, 블루 컬러의 아이템으로 쿨한 느낌을 표현했다면 여기에 주얼리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실버톤으로 이뤄진 판도라의 주얼리는 스타일링에 생기를 불어넣고,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의 참, 발랄한 느낌의 꽃모양 참 등이 어우러져 친근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골드 톤의 참 장식을 추가하면 포인트를 줄 수 있고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고조시켜준다. 캐주얼, 원피스에는 물론이고 오피스룩에도 무난하게 매치 가능해 더욱 실용적이다.
jiyoung@osen.co.kr
판도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