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피부갈증해소' 수분라인 3종 선보여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6.28 12: 07

고온 다습한 여름 날씨, 피부는 땀, 자외선, 에어컨 바람 등으로 수분을 빼앗겨 갈증을 호소한다. 겉은 번들거려도 속은 메마른 피부를 위해 ‘피부 스스로의 힘’ 코스메디컬 브랜드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에서 '하이 워터 드로우' 수분라인 3종을 선보였다.
하이 워터 드로우 수분라인 제품은 미네랄을 함유해 피부 보습효과가 뛰어난 알래스카 빙하수와 피부보습과 피부정화에 효과적인 히아신스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해 피부 본연의 수분 조절 기능을 강화시켜준다.
하이 워터 드로우 스키니 코팅 젤 토너는 탱탱하고 투명한 젤리 제형으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수분 젤 토너다. 피부에 닿는 순간 체온에 의해 녹아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임이 많은 여름에 산뜻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하이 워터 드로우 쉐이킹 피팅 에센스는 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부여해 촉촉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광 오일 에센스이다. 오일층과 수분층으로 분리되어 있어 수분 공급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효과도 있다. 공기 중의 수분을 피부로 끌어당겨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하이 워터 드로우라인의 수분크림은 피부 타입별로 세분화 했다. 건성 또는 악건성용의 하이 워터 드로우 키핑 인슈어 크림은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할 뿐만 아니라 피부 내 수분 순환을 도와 지속적인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지성 또는 복합성용의 하이 워터 드로우 쿨 커밍 젤 크림은 젤 타입의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임이 없으며, 즉각적인 쿨링 효과가 있어 지친 피부의 진정효과가 있다.
insun@osen.co.kr
쏘내추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