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광주서 채용설명회 250명씩 5회에 걸쳐 진행
기아자동차(주)가 하반기 대졸공채를 위한 채용설명회를 연다.
9월 7~8일, 10~11일에는 서울 CGV 청담 씨네시티의 기아차 브랜드관인 '기아 시네마(KIA CINEMA)에서, 9월 13일에는 광주 CGV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회당 250명씩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24일부터 30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번 설명회도 특별히 '기아 시네마데이'로 열린다. 경영진과 채용팀장이 직접 회사의 비전과 다양한 채용정보를 공개하는 '채용 설명회'와 최신 영화 상영을 병행하는 방식이 '기아 시네마데이'다. 지난 3월 처음 도입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선배사원과의 상담시간을 통해 지원자의 희망 직무와 경력개발에 대해 경험을 공유하는 한편, 회사생활에 대해 궁금한 점 등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 됐다. 최근에 입사한 선배사원들의 취업성공기를 로비에 게시해 지원자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지방대생 채용 확대를 위해 이번 채용설명회부터 광주지역을 추가했으며, 여성의 날인 9월 11일에는 여성 지원자를 우대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시네마데이와 함께하는 채용설명회는 구직활동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기아차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구직자들의 많은 신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 또는 대학원 졸업 예정자 및 기 졸업자이며, 30일까지 기아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ia.co.kr)에서 신청하면 추첨을 거쳐 참가자를 선정한 뒤 개별 통보한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