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마, 수면을 위한 기능성 '광전자 이불' 선보여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8.29 14: 33

- 30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 국제수면박람회’에서 첫 선
- 광전자, 워터린 등 침구류에 첨단소재 더한 똑똑한 수면용품
프리미엄 수면환경 전문브랜드 트윈세이버 까르마(대표 황병일, www.calma.kr)가 30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 국제 수면박람회’에 참가해 숙면을 돕는 광전자이불, 워터린커버 등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이불과 커버는 고가소재인 광전자, 워터린 등을 적용한 제품이어서 눈길을 끈다. 특히 ‘까르마 광전자이불’은 세계 13개국에서 광전자 배합 특허 등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광전자 고덴시와 침구류 사용 독점권을 맺고 광전자이불을 제작하게 됐다.
광전자이불은 고급양모와 히토류 등의 천연미네랄 물질을 믹스한 상품이다. 이불을 덮을 경우, 이불 속 광전자가 체온을 흡수해 원적외선을 방출시킨 뒤 다시 환원시키는 작용이 일어난다. 이러한 활동은 혈액순환을 돕고,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키는 효과를 나타난다. 따라서 냉증이 있거나 추위를 많이 타는 이들의 숙면에 도움을 준다. 현재 광전자 소재는 노스페이스패딩에 적용되고 있다.
 
까르마 워터린커버는 진드기 차단효과가 있는 극세사의 장점은 살리면서 정전기발생은 최소화한 워터린소재를 이용한 제품. 정전기가 거의 없어 먼지가 잘 묻지 않고 쾌적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먼지에 민감한 천식, 알레르기, 아토피환자 등에 좋다.
신제품 외에도 회사는 이번 국제수면박람회를 통해 트윈세이버 까르마 황병일대표의 ‘수험생을 위한 단시간 효율적 숙면 취하는 방법’ 강의 등도 마련한다. 또한 까르마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간단한 이벤트 참여시 까르마제품도 50명에 한해 제공한다.
까르마 황병일 대표는 “자신에게 맞는 침구만 사용해도 숙면을 취하는 솔루션이 될 수 있기에 끊임없는 연구와 실험을 진행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이번 국제수면박람회에서 신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숙면 용품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했다.
insun@osen.co.kr
까르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