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4’ 이 커플 기대된다!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2.09.02 10: 39

달콤한 로맨스는 없었지만 대신 큰 웃음이 있었다.
제국의 아이들 황광희와 시크릿 한선화가 지난 1일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이하 ‘우결4’)에 첫 등장했다.
이미 기사로 두 사람의 합류 소식이 알려진 후인 까닭에 다소 김이 빠질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황광희와 한선화는 첫 방송부터 2AM 조권·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을 이을 코믹 커플로 기대를 받고 있다.

두 사람은 평소 워낙 친한 까닭에 설레는 감정과 탐색하는 시간 대신 연신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기사로 접한 황광희가 아닌 임시완이 등장한 후 행복한 감정을 숨기지 못하는 한선화와, 이를 보는 황광희의 분노 섞인 질투는 가상 부부가 꼭 설레고 알콩달콩 할 필요는 없다는 것을 보여줬다.
밀고 당기기를 하고 탐색전을 펼쳐져야 하는 다른 커플과 달리 두 사람은 시종일관 솔직한 감정을 교류했고 달달하진 않지만 편안한 매력을 풍겼다.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인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는 감정 속에 점차 연인 모습을 갖춰가는 재미 또한 이 커플에게만 볼 수 있는 매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코믹 커플에 대한 ‘우결4’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시청자들은 현재 트위터 등 SNS에 “오랜만에 ‘우결’을 보고 웃었다”, “제 2의 조권과 가인이 될 것 같다”, “웃길 것만 같았는데 뭔가 현실에 있을 것 같은 흐뭇한 커플이다”면서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