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피에스타, 실력+비주얼 완벽..'대박 신인' 예고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9.03 11: 23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선보인 신인 걸그룹 피에스타가 '대박 신인' 탄생을 예고했다.
피에스타는 지난 8월 31일 데뷔싱글 '비스타(VISTA)'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신예. 피에스타는 지난 주말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 데뷔 무대에서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소속사 선배인 아이유의 든든한 응원을 받으며 무대에 나선 피에스타는 데뷔곡 '비스타'를 열창하며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바탕으로 절도있는 군무까지 완벽히 소화해냈다. 실력 못지 않은 뛰어난 비주얼은 피에스타만의 존재감을 각인시켰으며, 팬심을 사로잡기에도 충분했다.

피에스타의 첫 무대를 감상한 시청자들은 "오랫동안 준비했다더니 실력이 보통이 아닌 것 같다. 기대되는 신인이다", "실력도 좋지만 멤버들 모두 예쁘고 매력도 다 다른 것 같다", "대박 신인 등장! 첫 무대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피에스타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피에스타의 축제가 드디어 시작됐다. 앞으로도 에너지 넘치고 활기찬 피에스타의 무대를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nayoun@osen.co.kr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