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세코가 가을을 맞이해 에스프레소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필립스 세코 가을맞이 커피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필립스 세코 가을맞이 커피 페스티벌은 필립스 세코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고 행사 모델 구입 소비자에게 최고급 원두 또는 클래식 CD를 증정하는 행사.
행사 모델 제품은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인 셀시스 스테인리스 스틸을 비롯해, 인텔리아 카푸치노, 신시아 스테인리스 스틸, 엑스스몰 화이트 등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4종과 핸드메이드 에스프레소 머신 등 총 5종이다. 행사 기간 중 셀시스 스테인리스 스틸과 인텔리아 카푸치노는 각각 30%, 나머지 세 모델은 각각 2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중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4종을 구입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살린 루쏘 커피 원두2팩을 증정한다. 루쏘 커피는 수확한지 1년이 안 된 신선한 원두만을 사용한 최고급 원두로, 블렌딩 BAR(Blending After Roasting) 과정을 거쳐 신선한 원두가 갖고 있는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핸드메이드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자에게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 최정상 테너, 안드레아 보첼리의 뉴욕 센트럴 파크 공연 실황을 담은 콘체스토 CD를 증정한다.
jiyoung@osen.co.kr
필립스 세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