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타블로·도끼 참여 '불붙여봐라' 프리뷰 공개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2.09.13 15: 03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새 솔로 미니앨범 수록곡 ‘미싱 유(Missing you)’에 이어 ‘불 붙여봐라’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공개된 프리뷰 영상을 통해 지드래곤은 “타블로 형과 도끼 군이 같이 했는데, 제가 말하지 못한 간지러웠던 부분을 속 시원히 말해서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 가려운 부분을 긁어 주는 가사를 썼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불 붙여봐라’는 독특한 사운드의 비트에 지드래곤과 타블로, 도끼 세 명의 개성 강한 래퍼의 매력이 어우러진 힙합곡으로 음반에만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지드래곤은 지난해부터 한솥밥을 먹게 된 타블로와의 작업에 대해 “에픽하이 때부터 음악을 잘 들어왔었는데, 가사에 대해서 배울게 많은 형인 것 같다. 평상시에는 동네 형 같은 느낌인데 랩 할 때는 확실히 오래하신 경험이 묻어나는 것 같다. 더 많은 곡들을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원래 알던 동생이었지만 랩에 있어서는 형 같은 친구다. 멋있는 목소리 덕분에 밸런스도 잘 맞았고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고 도끼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네이버 뮤직을 통해 ‘GD카운트다운 라이브(GD COUNTDOWN LIVE)’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 0시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음원이 공개되는 순간 전후를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