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치코트-레더재킷, "아우터별 슈즈는 구분 짓는 걸로~"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9.14 13: 21

요즘 선선해진 가을 날씨 덕분에 여성들이 가을 필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와 레더재킷을 꺼내 입기 시작했다.
올 가을 타인과 차별화 된 아우터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감각적인 슈즈와 함께 매치해볼 수 있다. 스타일링에 힘을 더하고 더욱 세련된 패션을 완성시켜 줄 아우터별 슈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와 세련된 슈즈의 조화!

 
가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트렌치코트. 클래식과 세련미를 동시에 연출해주는 트렌치코트와 레드 컬러의 힐을 함께 연출하면 섹시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다.
여성스러운 스커트와 트렌치코트를 매치하고 에나멜 소재의 슈즈를 활용해 에지를 더한다면 스타일링 포인트로 손색없다. 이때 스커트를 트렌치코트 보다 짧은 기장을 선택해 트렌치코트와 슈즈만으로 패션을 완성하는 센스를 발휘하는 것이 관건이다.
트렌치코트를 활용해 단정하고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땐 팬츠가 제격이다. 슬림핏의 팬츠와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스타일링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펌프스힐을 매치해보자. 블랙 컬러의 디자인에 뒤 굽이 화이트 톤으로 이뤄진 슈즈는 트렌치코트 스타일에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준다.
▲ 래더재킷에 여성미&와일드함을 더한다?!
 
레더재킷은 가을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는 아이템이다. 밝은 톤의 스키니진과 레더재킷을 매치하면 뉴요커 못지 않는 스타일리시함을 뽐낼 수 있다.
이때 레오파드 패턴에 오렌지 컬러 포인트가 가미된 플랫 슈즈를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된다. 플랫슈즈의 발랄함이 레더재킷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넣고 오렌지 컬러 포인트는 여성미를 더하며 더욱 패셔너블한 룩을 만들어 준다.
와일드하고 매니시한 느낌을 연출할 때 레더재킷은 최상의 아이템이다. 블랙진과 fp더 재킷을 활용해 시크한 분위기를 살렸다면 부티 스타일의 슈즈를 활용해볼 수 있다. 이때 슈즈 뒤 쪽에 가미된 와일드한 디테일이 시크하고 와일드한 분위기를 더욱 부각시킨다. 특히 fp더재킷에 가미된 스터드 장식과 어우러지면 패셔너블한 가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알도의 관계자는 “올 가을엔 아우터 스타일에 맞춘 슈즈를 활용해 스타일링을 더욱 완벽하게 만드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깔끔하면서 포인트가 가미된 슈즈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샤트렌, 알도, 블루페페, 보르보네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