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GD, 곰 탈로 위장 후 팬에게 깜짝 이벤트 '지드래곰'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9.16 12: 32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 곰 탈을 쓴 채 자신의 솔로 컴백 무대 사전 녹화를 찾아준 팬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펼쳤다.
지드래곤은 지난 15일 오후 SBS '인기가요' 사전 녹화에 앞서 녹화장으로 입장하는 팬들을 인솔하며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날 귀여운 곰 탈을 쓴 지드래곤을 알아보는 사람은 없었으며 지드래곤 역시 해당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자신의 존재를 밝히지 않았다.
이벤트 이후 지드래곤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애프터 떡실신"이라며 곰 옷을 입고 벽에 기대 쉬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곰 안에 있던 것이 자신이었음을 밝히는 힌트였던 것이다.

이에 YG측 한 관계자는 17일 오전 OSEN에 "지드래곤의 이번 앨범 곡 '원 오브 카인드'에 '난 재주많은 곰', '귀엽게 받아주세요 사랑해주세요'라는 가사가 있는데 팬들이 이를 본 뒤 지드래곤에게 '귀여운 지드래곰'이라는 별명을 붙여줬다"며 "이에 지드래곤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고, 사전 녹화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곰의 탈을 쓰고 인사를 하는 이벤트를 벌였다"고 밝혔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1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