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오성이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갸루상을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는 22일 'SNL 코리아' 호스트를 맡아 '갸루걸'로 완벽 변신한 유오성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유오성은 ‘갸루걸’로 완벽 변신, 다소곳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갸루는 소녀를 뜻하는 걸(Girl)의 일본식 발음이 변형돼 생긴 신조어로, 마치 인형처럼 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이 특징. 남성적인 외모의 유오성은 길고 풍성한 속눈썹, 짙은 아이라인 등으로 강렬한 갸루 메이크업은 물론 양 갈래로 가지런히 늘어뜨린 노란 헤어스타일과 리본 헤어핀 등으로 완벽한 갸루걸로 변신했다.

더욱이 여고생을 연상시키는 노란 체크무늬 플리츠 스커트와 검은 스타킹까지 갖춘 그의 충격적인 모습이 보는 이들을 경악케 할 정도.
뿐만 아니라 스틸 사진 속에서 유오성과 함께 갸루걸로 변신한 크루 이상훈의 모습까지 그야말로 강력한 비주얼 쇼크를 선사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모았다. 주변의 시선은 아랑곳 않고 대기실에서 능청스럽게 사진을 찍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다소곳하게 브이를 만들어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에 네티즌의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유오성의 스틸 사진을 본 네티즌은 "보자마자 1초 만에 빵 터졌다", "도대체 생방송에서는 얼마나 망가질 예정인지", "본방사수 예약 완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NL 코리아'는 오늘(22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