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배우 조윤희가 유기견과 반려동물들을 위한 애견캠페인 ‘I Love Pet & Meet the Family’ 행사에 참여해 고운 마음씨를 드러냈다.
LG패션 ‘라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조윤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헤지스 액세서리’와 매거진 ‘쎄씨’가 함께한 동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동물 유기에 대한 문제의식 확산과 동물 보호의식 조성에 이바지하고자 마련됐다.
평소 유기견과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조윤희는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촬영한 쎄씨 화보 사진전을 통해 반려동물 입양을 독려하는 한편, 행사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사인회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조윤희는 유기농 애견 간식 쿠킹 클래스와 ‘I Love Pet 포토 콘테스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다.
최근 대두되고 있는 유기견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전환하고자 반려동물 입양 캠페인인 ‘Meet the Family’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헤지스 액세서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헤지스 액세서리 채리티 강아지 참 장식’을 출시,10월 3일부터 21일까지 판매된 수익금 중 1만 원씩을 모아 헤지스 액세서리와 조윤희의 이름으로 유기견 입양과 보호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junbeom@osen.co.kr
헤지스액세서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