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아이섀도 키트' 출시…초간단 음영메이크업 도전!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0.05 16: 08

- 베네피트 10월 신제품 ‘픽 어 브라이트 아이즈’ 출시
샌프란시스코 출신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올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 키트 ‘픽 어 브라이트 아이즈’를 출시했다.
음영 메이크업이란 서로 다른 톤의 아이 섀도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을 줘 눈매에 깊이감을 주는 아이 메이크업 테크닉으로 고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눈매 연출이 가능해 올 가을 가장 따라 하고 싶은 메이크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눈이 2배로 커보이는 효과가 있어 눈이 작아 고민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이크업으로 알려졌다.

베네피트가 10월 출시한 아이 섀도 키트 ‘픽 어 브라이트 아이즈’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함께 사용하기 좋은 아이 섀도 3컬러를 하나로 묶은 키트다.
이 키트는 음영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눈두덩이 전체 톤을 균일하게 잡아주는 옐로 베이지 섀도와 눈매에 깊이감을 주는 음영 섀도 다크 초콜릿 브라운 컬러의 컨투어링 섀도, 그리고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을 주는 동시에 눈가를 반짝이게 해주는 글리터링 핑크빛 하이라이트 섀도로 구성됐다.
여기에 눈가 주변의 톤을 밝게 만들어주는 핑크빛 브라이트닝 크림 ‘아이 브라이트너’와 섀도 브러시 4종이 함께 들어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휴대용 사이즈의 제품에는 브러시와 거울이 내장돼 있어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눈을 밝히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insun@osen.co.kr
베네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