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헤일로 4' 29일 출시 기념 행사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2.10.30 12: 20

[OSEN=최은주 인턴기자] 한국 마이크로소프트가 29일 청담동 M CUBE에서 Xbox 360 전용의 ‘헤일로’ 시리즈 최신작인 ‘헤일로 4’ 출시 기념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내달 6일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으며 ‘헤일로 4’ 개발자인 343 인더스트리스의 크리스 할룩(Chris Haluke)가 참석해 직접 게임을 시연하고 게임의 개발 개경과 주요 특징을 소개했다. 또한 마스터 치프의 귀환을 알리는 컨셉에 맞춰 마스터 치프 목소리의 주인공인 성우 이정구씨가 행사를 진행했다.
메인 이벤트인 게이머 대표 2명과 헤일로 세계챔피언 월쉬(Walshy)와 스트롱사이트(StrongSide)의 2:2 게임 대결 비롯해 마스터 치프 개발자와 함께하는 토크쇼와 ‘헤일로 4 320GB 한정판 콘솔 패키지’ 깜짝 사전 판매가 있었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 송진호 이사는  “헤일로 시리즈를 사랑해주시는 국내 팬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개발자를 초청해 직접 게임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헤일로 4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f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