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결혼하더니 살쪘네 '동글동글 귀요미'
OSEN 박지언 기자
발행 2012.12.06 11: 45

[OSEN=박지언 인턴기자] 그룹 god 출신 김태우가 결혼 후 급격하게 살이 찐 최근 모습을 공개했다.
김태우는 6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팬들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호영이 형이랑 덕분에 잘 먹었어요. 냠냠. 아차 안경을 깜빡했네"라며 "감사함에 한 컷 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태우는 한 손에는 돈가스 도시락을 들고 다른 한 손에는 숟가락을 들고 정면을 보며 자세를 취하고 있다. 또한 두 번째 사진에서는 입을 벌리고 밥을 먹는 자세를 취하며 식사 중임을 인증했다. 이때 앞머리를 모두 넘기고 안경을 벗은 달라진 스타일과 예전보다 다소 살이 오른 듯한 김태우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결혼하더니 변했네", "원래 덩치는 컸어요. 그런데 조금 살이 더 붙은 듯", "연예인 살 걱정은 하는 게 아닙니다. 이러다 몸짱 돼서 돌아오겠죠"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태우가 출연하는 '2012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 바비킴&김태우 TWO MAN SHOW'는 오는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홀에서 오후 4시, 8시 2회에 걸쳐 화려한 막을 올린다.
prada@osen.co.kr
김태우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